이용약관

제 1장 총칙

제 1 조 (목적)
본 약관은 한국후지필름㈜(이하 "회사"라 한다)운영하는 인터넷 웹사이트에서 제공하는 모든 사이버몰(이하 ‘몰’이라 한다) 등의 서비스(이하 “서비스”라한다)를 이용함에 있어 "회사"와 "이용자"의 권리와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1.이 약관은 서비스를 통하여 이를 공지하거나 전자메일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2.회사는 사정상 중요한 사유가 발생될 경우 사전 고지 없이 이 약관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 또는 통지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
  • 3.회원은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 해지(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의 효력 발생일 이후에도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 경우 약관의 변경 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해서는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등에 관한 법률 및 기타 관련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이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1.'몰'이란 "회사"가 재화 또는 용역(이하 "재화 등"이라 함)을 이용자에게 제공하기 위하여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를 이용하여 "재화 등"을 거래할 수 있도록 설정한 가상의 영업장을 말합니다.
  • 2.'회원'이란 "회사"에 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계속적으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 3.'비회원'이라 함은 회원에 가입하지 않고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 4.'이용자'란 몰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회원"과 비회원을 말합니다.
  • 5.‘ID’란 회원을 식별하고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설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 본인이 정하고회사가 승인한 이메일을 말합니다.
  • 6.‘비밀번호’란 ID와 함께 회원 본인 확인 및 안전한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사가 설정한 기준에 따라 회원 본인이 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열을 말합니다.

제 2 장 서비스 이용 계약

제 5 조 (이용 계약의 성립)
  • 1.서비스 가입 신청시 본 약관을 읽고 "동의함" 버튼을 클릭하면 이 약관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 2.이용계약은 서비스 이용신청 고객의 이용약관 동의 후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승낙함으로써 성립합니다.
제 6 조 (이용 신청)
이용자는 회사가 요청하는 소정의 가입신청 양식에서 요구하는 사항을 기록한 후 이 약관에 동의한다는 의사표시를 함으로써 이용신청을 합니다.
제 7 조 (개인정보의 보호)
  • 1.회사는 회원이 가입시에 제공한 개인정보와 이용자의 서비스 이용중에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를 매우 중요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 2.회사는 서비스 신청 및 이용중에 회원이 제공하는 정보 등을 통하여 회원에 관한 정보를 수집하며, 회원의 개인정보는 본 이용계약의 이행과 본 이용계약상의 서비스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사용됩니다.
  • 3.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하여 취득한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없이 제3자에게 누설 또는 배포할 수 없으며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다만, 다음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 관계 법령에 의하여 수사상의 목적으로 관계기관으로부터 요청이 있는 경우
    •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 4.제 3 항의 범위 내에서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정보에 관한 집합적인 통계 자료를 작성하여 이를 사용할 수 있고, 서비스를 통하여 회원의 컴퓨터에 쿠키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회원은 쿠키의 수신을 거부하거나 쿠키의 수신에 대하여 경고하도록 사용하는 컴퓨터의 브라우저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제 8 조 (이용 신청의 승낙)
  • 1.회사는 제6조와 같이 회원으로 가입할 것을 신청한 비회원 중 다음 각 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회원으로 등록합니다.
    • 기술상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 실명이 아니거나, 다른 사람의 명의 사용 등 이용자 등록 시 허위로 신청하는 경우
    • 이용자 등록 사항을 누락하거나 오기하여 신청하는 경우
    • 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 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 요건이 만족되지 않았을 경우
  • 2.회사가 이용신청의 승낙을 유보하거나 승낙하지 아니하는 경우, 회사는 이를 이용신청자에게 알려야 합니다. 다만,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신청자에게 통지할 수 없는 경우는 예외로 합니다.
  • 3.회사는 14세 미만 아동 고객에 대하여 회원 가입을 받지 않습니다. 단 L.POINT 회원가입을 통한 회사의 이용약관 및 개인정보 취급방침에 동의한 14세 미만의 고객은 회사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제 9 조 (이용 계약 사항의 변경)
  • 1.회원은 언제든지 본인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 2.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 서비스 메뉴를 통해 수정을 해야 하며, 회원정보를 변경하지 않음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3 장 구매계약

제 10 조 (구매신청)
  • 1.회사에서 제공하는 쇼핑몰은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 2.이용자는 회사의 쇼핑몰에서 다음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에 의하여 구매를 신청하며, 회사는 이용자가 구매신청을 함에 있어서 다음의 각 내용을 알기 쉽게 제공하여야 합니다. 단, 회원인 경우 제2호 내지 제4호의 적용을 제외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의 검색 및 선택
    • 성명, 주소,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또는 이동전화번호) 등의 주문, 배송정보 입력
    • 상품 구매신청 및 이에 관한 확인
    • 결제방법의 선택
제 11 조 (계약의 성립)
  • 1.회사는 구매신청에 대하여 다음 각호에 해당하지 않는 한 수신확인통지로서 승낙합니다.
    • 신청 내용에 허위, 기재누락, 오기가 있는 경우
    • 기타 구매신청에 승낙하는 것이 기술상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하는 경우
  • 2.구매한 내용을 수신확인통지형태로 이용자에게 도달 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제 4 장 대금결제

제 12 조 (지급방법)
  • 1."회사"에서 구매한 상품 또는 용역에 대한 대금지급방법은 다음 각 호의 방법 중 가용한 방법으로 할 수 있습니다. 단, "회사"는 이용자의 지급방법에 대하여 재화 등의 대금에 어떠한 명목의 수수료도 추가하여 징수할 수 없습니다
    • 신용카드
    • 계좌이체
    • 무통장 입금
    • 방문결제(오프라인 사진관에 한함))
    • 회사가 지급한 포인트에 의한 결제
제 13 조 (수신확인통지,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
  • 1.회사는 이용자의 구매신청이 있는 경우 이용자에게 수신확인통지를 합니다.
  • 2.수신확인통지를 받은 이용자는 의사표시의 불일치등이 있는 경우에는 수신확인통지를 받은 후 배송전 구매신청 변경 및 취소를 요청할 수 있고, 회사는 배송전에 이용자의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 요청에 따라 처리할 수 있습니다. 다만 이미 대금을 지불한 경우에는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따릅니다.

제 5 장 배송, 취소, 교환, 환불

제 14 조 (배송)
  • 1.회사는 이용자와 재화등의 공급시기에 관하여 별도의 약정이 없는 이상, 이용자가 청약을 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재화 등을 배송할 수 있도록 주문제작, 포장 등 기타의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다만, 회사가 이미 재화 등의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경우에는 대금의 전부 또는 일부를 받은 날부터 3영업일 이내에 재화 등의 공급을 위하여 필요한 조치를 취합니다. 이때 회사는 이용자가 재화 등의 공급 절차 및 진행 사항을 확인할 수 있도록 적절한 조치를 합니다.
  • 2.회사는 이용자가 구매한 재화에 대해 배송수단, 수단별 배송비용 부담자, 수단별 배송기간 등을 명시합니다.
제 15 조 (취소,교환 및 환불)
  • 1.회사는 이용자가 구매 신청한 재화 또는 용역이 품절등의 사유로 재화의 인도 또는 용역의 제공을 할 수 없을 때에는 지체없이 그 사유를 이용자에게 통지하고, 사전에 재화 또는 용역의 대금을 받은 경우에는 대금을 받은 날부터 3일 이내에, 그렇지 않은 경우에는 그 사유 발생일로부터 3일 이내에 계약해제 및 환급 절차를 취합니다.
  • 2.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기간 이내에 해당 계약에 관한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은 날부터 7일. 다만, 그 서면을 받은 때보다 재화등의 공급이 늦게 이루어진 경우에는 재화등을 공급받거나 재화등의 공급이 시작된 날부터 7일
    • 계약내용에 관한 서면을 받지 아니한 경우, 회사의 주소 등이 적혀 있지 아니한 서면을 받은 경우 또는 회사의 주소 변경 등의 사유로 제1호의 기간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는 경우에는 회사의 주소를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7일
  • 3.이용자는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사의 의사에 반하여 제2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할 수 없습니다. 다만, 회사가 제6항에 따른 조치를 하지 아니하는 경우에는 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해당하는 경우에도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 이용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재화등이 멸실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재화등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합니다.
    • 이용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재화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재화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 그 밖에 거래의 안전을 위하여 대통령령으로 정하는 경우
  • 4.이용자는 제2항 및 제3항에도 불구하고 재화등의 내용이 표시된 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그 재화등을 공급받은 날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 또는 알 수 있었던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등을 할 수 있습니다.
  • 5.제2항 또는 제3항에 따른 청약철회등을 서면으로 하는 경우에는 그 의사표시가 적힌 서면을 발송한 날에 그 효력이 발생합니다.
  • 6.회사가 제3항제2호부터 제4호까지의 규정에 따라 청약철회등이 불가능한 재화등의 경우에는 그 사실을 재화등의 포장이나 그 밖에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는 곳에 명확하게 적거나 시험 사용 상품을 제공하는 등의 방법으로 조치를 하지 않았다면 이용자의 청약철회등이 제한되지 않습니다.
  • 7.회사는 이용자로부터 재화 등을 반환 받은 경우 3영업일 이내에 이미 지급받은 재화 등의 대금을 환급합니다. 이 경우 "회사"가 이용자에게 재화 등의 환급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1조의2에서 정하는 지연이자율을 곱하여 산정한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 8. 회사는 위 대금을 환급함에 있어서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전자화폐 등의 결제수단으로 재화 등의 대금을 지급한 때에는 지체 없이 당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로 하여금 재화 등의 대금의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하도록 요청합니다.
  • 9. 청약철회 등의 경우 공급받은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이용자가 부담합니다. "회사"는 이용자에게 청약철회 등을 이유로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청구하지 않습니다. 다만, 재화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예약내용과 다르게 이행되어 청약철회 등을 하는 경우 재화 등의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사가 부담합니다.
  • 10. 이용자가 재화 등을 제공받을 때 발송비를 부담한 경우에 회사는 청약철회 시 그 비용을 누가 부담하는지를 이용자가 알기 쉽도록 명확하게 표시합니다.

제 6 장 계약 당사자의 의무

제 16 조 (회사의 의무)
  • 1."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에는 즉시 처리하여야 합니다. 다만, 즉시 처리가 곤란한 경우는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전자메일 또는 전화 등으로 통보하여야 합니다.
  • 2."회사"는 회사는 회원 개인정보 보호와 관련하여 제 7조 제 1,2,3항에 제시된 내용을 지킵니다.
  • 3."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지속적으로 노력하며, 설비에 장애가 생기거나 멸실된 때에는 지체없이 이를 수리 복구합니다. 다만, 천재지변, 비상사태 또는 그 밖에 부득이한 경우에는 그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4.“회사”는 이용계약의 체결, 계약사항의 변경 및 해지 등 회원과의 계약관련 절차 및 내용 등에 있어 회원에게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제 17 조 (회원의 의무)
  • 1.회원은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다음 각 호에 해당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 다른 회원의 ID와 비밀번호 등을 도용하는 행위
    • 본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 이외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 타인의 특허, 상표, 영업비밀,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을 침해하는 내용을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모욕적이거나 위협적이어서 타인의 프라이버시를 침해할 수 있는 내용을 전송, 게시, 전자메일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 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 회사의 승인을 받지 않고 다른 사용자의 개인정보를 수집 또는 저장하는 행위
    • 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 2.회원의 ID와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회원에게 부여된 ID와 비밀번호의 관리 소홀, 부정 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3.회원은 자신의 ID나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되었다는 사실을 발견한 경우에는 즉시 회사에 신고하여야 하며, 신고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 4.회원은 내용별로 회사가 서비스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5.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그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약관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원은 이와 같은 영업활동으로 회사가 손해를 입은 경우 회원은 회사에 대하여 손해배상의무를 집니다.

제 7 장 서비스 제공 및 이용

제 18 조 (서비스의 이용개시)
  • 1.회사는 회원의 이용신청을 승낙한 때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단, 일부서비스의 경우에는 지정된 일자부터 서비스를 개시합니다.
  • 2.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의 장애로 인하여 서비스를 개시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홈페이지에 공시하거나 회원에게 이를 통지합니다.
제 19 조 (서비스의 이용시간)
  • 1.서비스의 이용은 연중무휴 1일 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회사의 업무상이나 기술상의 이유로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고, 또한 운영상의 목적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한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에 이를 공지합니다.
  • 2.회사는 서비스 내용별로 이용가능 시간을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서비스를 통해 사전 공지합니다.
제 20 조 (요금 및 유료정보)
  • 1.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기본적으로 무료입니다. 단, 서비스 이용시 회사가 제공하는 별도의 유료서비스에 대해서는 해당 서비스에 명시된 요금을 지불하여야 사용 가능합니다.
  • 2.이용고객이 납부하여야 하는 요금과 요금의 납입방법은 서비스별 안내에 따릅니다.
제 21 조 (서비스 내용의 변경)
  • 1.서비스 내용이 추가, 변경 또는 삭제되는 경우에는 필요한 사항을 회원들에게 공지하거나 통보합니다.
  • 2.불가피한 여건이나 사정이 있는 경우 제공하는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 3.회사는 이용자가 서비스 이용 중 필요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는 전자우편이나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22 조 (서비스의 제한 및 중지)
  • 1.회사는 수시로 서비스의 향상을 위하여 기존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 내용을 별도의 통지 없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중지할 수 있습니다.
    •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 회원이 회사의 영업활동을 방해하는 경우
    • 정전, 제반 설비의 장애 또는 이용량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 기타 천재지변, 국가비상사태 등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23 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 1.회사는 서비스를 운영함에 있어 각종 정보를 서비스화면에 게재하거나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에 전자우편 및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 2.회사는 서비스의 운영과 관련하여 홈페이지, 서비스화면에 게재할 수 있으며, 회원의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에 SMS , E-mail 등에 광고 게재할 수 있습니다.
제 24 조 ( 게시물 또는 내용물의 삭제)
  • 1.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을 소중하게 생각하며 변조, 훼손, 삭제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여 보호합니다. 단 회원이 게시하거나 전달하는 서비스 내의 모든 내용물(회원간 전달 포함)이 다음의 경우에 해당한다고 판단되는 경우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 스팸(Spam)성 게시물(예: 특정사이트 광고 및 당사와 무관한 정보게시 등)
    • 회사, 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한 경우
    • 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 동의 없는 타인의 신상공개, 회사의 저작권, 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 게시판 주제와 다른 내용의 게시물
    • 기타 관계법령 및 회사의 지침 등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 회사는 게시물에 관련된 세부이용지침을 별도로 정하여 시행할 수 있으며, 회원은 그 지침에 따라 각종 게시물(회원간 전달)을 등록하거나 삭제하여야 합니다.
제 25 조 (게시물의 저작권)
서비스에 게재된 모든 자료(회원간 전달 포함)에 대한 권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1.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게시자의 동의 없이 이를 서비스 내 게재 이외에 영리 목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영리 목적인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하며 회사는 타 서비스 내 게재권을 갖습니다.
  •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 침해는 관계 법령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 8 장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제 26 조 (계약해지 및 이용제한)
  • 1.회원이 서비스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본인이 홈페이지 상에서 또는 회사가 정한 별도의 이용방법으로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 2.회원정보의 변경 및 해지시 한국후지필름 몰의 회원정보가 일괄 변경 및 탈퇴가 자동으로 됩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제17조에 규정한 회원의 의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서비스의 이용을 중지할 수 있습니다.
  • 4.회사는 회원 가입 후 1년동안 사용 이력이 없는 회원에 대해 사용의사를 묻는 고지를 하고, 회사가 정한 기한 내에 답변이 없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 5.본 조 제2항 및 제3항의 회사 조치에 대하여 회원은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 6.본 조 제5항의 이의가 정당하다고 회사가 인정하는 경우, 회사는 즉시 서비스의 이용을 재개합니다.
제 27 조 (양도금지)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게시물에 대한 저작권을 포함한 모든 권리 및 책임은 이를 게시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9 장 손해배상 등

제 28조 (손해배상)
  • 1.본 서비스는 회원의 편의를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로, 서비스 이용요금이 무료인 동안에는 본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해 회사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 2.회원이 본 약관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 3.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 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발생한 회사의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9 조 (면책사항)
  • 1.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 2.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3.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4.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5.회사는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가입자에게 발생한 손해 가운데 가입자의 고의, 과실에 의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30 조 (관할법원)
  • 1.몰과 이용자간에 발생한 전자상거래 분쟁에 관한 소송은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에는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합니다. 다만,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분명하지 않거나 외국 거주자의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상의 관할 법원에 제기합니다.
  • 2.몰과 이용자간 제기된 전자상거래 소송에는 한국법을 적용합니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2015년 10월 26일부터 시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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